2016년 6월 19일 일요일

[우리 회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 ‘사랑부자’ We♥U엔 국경이 없어요”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

[우리 회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 ‘사랑부자’ We♥U엔 국경이 없어요”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

출처:신동아
“삶의 소중한 가치 ‘생명’…무한히 베푸는 사랑”


장길자회장님께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세계 각지에서 아동·청소년 지원, 긴급구호, 사회지원, 환경복지 등 포괄적 활동을 펼치는 글로벌 복지단체로 성장하는 데 중심 역할을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의 헌신적인 복지 활동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공로를 널리 인정받고있습니다~~.


 대한민국 훈장, 미국 대통령자원봉사상 라이프타임상, 캄보디아 국왕 훈장, 페루 여성복지부 장관상 등 영예로운 수상 이력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행보를 대변합니다.

“함께 사는 세상”장길자 회장을 만나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를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행사를 이끌며 사랑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비결을 들어봤습니다.

▼ 제17회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걷기대회의 슬로건은 ‘좋은 마음, 웃는 얼굴, 70억 인류에게 희망을!’입니다. 슬로건에 공감한 많은 분이 가족, 이웃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 베풀기 위해 함께해주셨고, 덕분에 세계 곳곳에서 어려움을 겪는 지구촌 가족들에게 힘과 용기와 위로를 드릴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행사에 참여해 자리를 빛내준 각국 대사들과 각계 인사, 언제나 사랑을 나누는 일에 앞장서는 우리 회원 모두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라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