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8일 화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장길자회장님이 주축이 되어 회원들과 함께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장길자회장님이 주축이 되어 회원들과 함께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복지단체!!!








건강한 사회와 희망찬 미래를 위해 보다 체계적인 복지사업으로 어려운 사람들과 마음으로 교류하며 밝고 환한 웃음으로 실의와 절망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나눠주는 이웃이며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는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 국제지원, 긴급구호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통해 인류복지를 만들어 가고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는 새생명사랑의콘서트,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무엇보다 생명살리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 다른 봉사활동은 클린월드운동으로 환경오염 등으로 병들어가는 지구촌을

깨끗히 정화하는 운동입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행하는 클린월드운동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클린월드운동은 단순히 주변을 아름답고 깨끗하게

하는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 인류가 동참해 후손들에게

깨끗한 환경, 깨끗한 삶을 물려주고 만들자는 의식개혁운동입니다.



아동복지를 위한 새생명가족걷기대회는 심장병과 희귀병,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새생명과 새희망을 전하고(아동복지) 건강한 사회를 만들며
가족사랑을 되새기고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중요 행사입니다.




심장병, 희귀난치병 어린이 등을 살리는 데서 시작된 지원은 청소년가장가정,

극빈가정, 외국인 재해근로자가정 등으로 그 폭이 확대됐고, 2008년부터는 전 세계로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그리고 장길자회징님께서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가나, 케냐, 콩고, 남아프리카공화국,

캄보디아, 라오스, 네팔, 파키스탄 등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물 부족 국가에

사랑의 물 펌프를 설치하고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하며 생명의 물 보급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세계 기후 난민 국가인 남태평양 투발루에도 저수시설 20대를 설치하여 식수 부족으로 고통 받는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했습니다.



클린월드운동, 헌혈봉사, 노인복지, 김장봉사, 아동복지, 사회복지, 심장병어린이돕기등...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님들입니다.

환경보호, 이웃사랑, 생명사랑을 실천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활동은

국내을 넘어 전세계로 이어져 많은 국가에서 많은 사랑들에게 감동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봉사활동 소식을 알 수 있는 주소입니다~!!
http://www.weloveu.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