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6일 화요일

새생명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에콰도르 지진구호성금 전달한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새생명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에콰도르 지진구호성금 전달한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4월24일 서울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서 1만 3천여명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이 새생명가족걷기대회 제17회를 열어 에콰도르 지진피해 구호성금 5만달러를 전달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참여한 회원들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한해 한해 꾸준하게 어려운 이웃과 재난으로  힘든 지구촌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사랑이 얼마나 큰지 알기에 참여하는 행복이 있다고합니다.

저도 함께 참여할 때마다 지구촌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장길자회장님의 사랑을 항상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이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일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출처:[한겨레]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왼쪽)는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서 1만3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7회 새생명 사랑가족걷기대회’를 열어 주한 에콰도르대사(오른쪽)에게 지진피해 구호성금 5만달러를 전달했다.





이번 에콰도르 재난으로 힘든 이재민들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이 되는 성금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이 제17회를 이어오고 있는 새생명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전해지는 따뜻한 사랑이 어려운 이웃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