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1일 금요일

클린월드운동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이 함께하는 전 세계적인 봉사활동입니다.



클린월드운동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이 함께하는 전 세계적인 봉사활동입니다.

지구촌을 깨끗하게 만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은 모든 사람이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삶을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봉사의 손길은 항상 기쁨과 행복으로 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의 한마음으로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지구가 웃는 그 날까지 쓰레기 모으는 일은 쉬지 않을 작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의 마음입니다.

깨끗한 지구 살기 좋은 지구 살기에 좋은 지구를 만들어 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의 얼굴에는 항상 미소가 가득합니다.

얼마나 중요한 일을 하고 있는지 얼마나 행복한 일을 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이기에 항상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합니다.^^








엄청난 쓰레기를 모아 하루 하루 깨끗해 지고 있는 지구를 만들어 가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의 마음은 보람됩니다.




 전 세계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께서는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은 같은 마음으로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지구가 웃는 그 날까지 멈추지 않을 클린월드운동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회원들은 함께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