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7일 목요일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해외지부 캄보디아의 병원에서 쾌적한 환경 위한 클린월드운동과 더불어 소아과 환자위문 소식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해외지부
캄보디아의 병원에서 쾌적한 환경 위한 클린월드운동과  더불어  소아과 환자위문 소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캄보디아지부는 병원에서 클린월드운동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시민들에게 환경보호와 위생의 중요성을 인식 시키고 병원의 쾌적한 환경이 환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클린월드운동을 5번째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에게 캄보디아에서 훈장을 수여한
소식도 전해집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 120여명은  4시간여동안 병원의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쓰레기줍기 잡초 제거하기등을 통해 환자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고합니다.





병원장은 병원 직원들과 환자, 방문객 모두에게 병원내의 위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는 중요한 행사를 펼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수고해 주어 너무 고맙다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회원들에게 전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캄보디아 지부는 이 날 클린월드운동을 하고 병원 내  소아과 병동을 찾아 어린이 환자들에게 문구류 간식등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에 병도 다 나을것 같다고 관계자들은 고마워했다고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주는 봉사의 길을 오늘도 가고 있습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희망과 행복을 이웃과 인류에게 갖게하기 위해 봉사의 길을 가는 따뜻한 글로벌 복지단체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캄보디아 지부는 클린월드운동과 물펌프 기증, 이웃집 수리, 이.미용봉사, 학용품 증정 등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다는 따뜻한 소식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