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6일 화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구리시 동구동, '저소득층 이웃돕기 기부릴레이' 각계각층에서 막바지 따뜻한 겨울나기 참여로 훈훈! (국제뉴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구리시 동구동, '저소득층 이웃돕기 기부릴레이'
각계각층에서 막바지 따뜻한 겨울나기 참여로 훈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는 저소득층 이웃돕기 기부릴레이에 참여하여 훈훈하고 따뚯한 소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봉사의 손길은 겨울내내 이어지고 있어 희망과 행복을 나누는 모습으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구리=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구리시 동구동주민센터(동장 소완기)는 관내  각계각층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저소득층 이웃을 위해 기부 릴레이를 펼쳐 막바지 겨울나기에 힘을 보탰다.

   



▲ <사진설명> 구리시 동구동에서 불우이웃돕기 릴레이 기부에 참여한 기간단체들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이념으로 활동하는 글로벌 복지단체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구리지부에서도 전기장판 23개를 후원했다.

또한 통장들도 저소득층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후원물품을 지속적으로 기탁하고 있어 저소득층에게 희망적으로 큰 힘이 되고 있다.

소완기 동구동장은 "어려운 경기 침체로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층에게 가진 것을 함께 나누는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차상위계층 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봉사의 손길을 놓지 않고 이웃이 희망을 가지고 인류가 행복해지는 그 날까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는 기부 릴레이에 함께 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전해줄것입니다.

항상 이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봉사의 모습에 함께 할 수 있는 모습이어야겠다 생각해봅니다.


출처: 국제뉴스




잠깐 동안 이렇게 많이 눈이 내렸어요~^^

잠깐 동안 이렇게 많이 눈이 내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