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5일 목요일

생각이 아름다운 사람들 //명언지기

생각이 아름다운 사람들


 명언 지기


 좋은 사람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부족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의 얼굴에서 말에서 몸짓에서 넘쳐나는 충족함을 보았습니다.


 전화 목소리만 들어도 왠지 편안해지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조급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의 일상에 깃들어 있는 여유로움을 읽었습니다.


자주 얼굴이 붉어지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우유부단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자신에게는 말할 수 없이 엄격하면서도 다른 사람들에게는 늘 이해와 아량으로 대하는 그의 삶에서 진정한 단호함이란 무엇인가를 느꼈습니다.


 사람 향기가 물씬 묻어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교만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약하고 보잘것 없는 사람들 앞에서는 자신을 한없이 낮추면서도 힘으로 남을 억누르려 하는 자들 앞에서는 한치도 물러서지 않는 그 사람의 행동에서 진짜 겸손함을 배웠습니다.


문득문득 그리워지는 사람을 비로소 만났습니다.
자신의 좁은 식견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의 눈동자에서 원대한 꿈과 이상을 엿보았습니다.

 참 흐뭇한 날이었습니다. 이렇듯 좋은 사람을 친구로 둔 나는 정말로 행복한 사람임에 틀림없습니다.


 -좋은 인연글 중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에서는 헌혈 하나 둘 운동을 실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는 헌혈하나둘운동을 실시!!!!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루어지는 헌혈하나둘운동 이번에는 페데럴웨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회원분들이 헌혈하나둘 운동에 앞장섰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행하는 어머니의 사랑이 해외에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항상 감동적인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사회 희망의 메세지를 주고 있는 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페데럴 웨이 미러 헌혈하나둘운동   전세계에 실시됩니다. 15일 100여명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회원들이페데럴 웨이에서 실시된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페데럴 웨이에서 헌혈하나둘운동' 전세계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회원들이 7월 1일부터31까지 헌혈 하나둘운동을 전개하였습니다.

지난 15일 페데럴 웨이에서 실시된 헌혈하나둘운동에는 100여명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회원들이 참여했습니다.

이중 73명이 헌혈에 지원하여 54명이 채혈했다.   캐스케이드 지역 혈액원의 헌혈자 관리 담당자인 로빈 룰리치 씨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시했습니다.

   
채혈자 중 47명은 처음 헌혈한 이들이었습니다.   "헌혈이 매우 절실한 시기에 혈액을 기증하고 혈액원을 도와주신 모든 회원들께 감사드립니다. 휴가기간과 여름철에는 항상 혈액수요가 많은데 7월 4일 공휴일이 지난 지금 여러분의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헌혈행사장을 방문한 룰리치 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혈액을 기증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회원들을 격려하기도 했습니다.  


 사우스킹 파이어 앤 레스큐 소방서에서도 차량을 지원하는 등 행사를 도왔습니다.

이번 헌혈하나둘운동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시애틀 지부에서 주관한 첫 행사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장길자 회장이 설립했으며 자원봉사로 인해 많은 상을 수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