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4일 화요일

물 부족 국가에 물 펌프 설치후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희망의 손길~~!!

물 부족 국가에 물 펌프 설치후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희망의 손길~~!!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구촌 사랑이 물부족 국가에도 전해졌습니다.
물펌프 설치후 사후관리까지 철저히하며 지구촌 사랑을 전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가나, 케냐, 콩고, 남아프리카공화국, 

캄보디아, 라오스, 네팔, 파키스탄 등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물 부족 국가에 

사랑의 물 펌프를 설치하고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하며 생명의 물 보급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세계 기후 난민 국가인 남태평양 투발루에도 저수시설 20대를 설치하여 식수 부족으로 고통 받는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했습니다. 






클린월드운동, 헌혈봉사, 노인복지, 김장봉사, 아동복지, 사회복지, 심장병어린이돕기등...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입니다.


환경보호, 이웃사랑, 생명사랑을 실천하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활동은 국내을 넘어 전세계로 이어져 많은 국가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활동 알아보기 http://www.weloveu.or.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