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5일 일요일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의 길은 이 곳에 다 기록하기도 어려울 만큼 많은 사랑을 나누어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의 길은 이 곳에 다 기록하기도 어려울 만큼 많은 사랑을 나누어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세월호 침몰사고 무료급식 자원봉사, 대구지하철 참사 무

료급식 자원봉사, 필리핀 태풍 피해 복구 및 구호활동, 인도네시아 

지진해일 구호활동, 일본 지진피해민 지원, 네팔 대지진 피해 구호활동 세계 재난구호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홍수로 교량이 무너진 네팔 이타하리 시 텡그라 강 유역 주민들을 위해 튼튼한 콘크리트 다리를 건설해주기도 했습니다.


 주민들은 고마운 마음을 담아 새롭게 건설된 다리를 ‘위러브유 다리’라고 이름 지었다고 합니다.


이같은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헌신적인 활동에 각국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차원에서 협력과 도움을 요청해오고 있습니다.










앞서 2013년에는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과 알리벤 봉고 온딤바 가봉 대통령이 지구촌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공동협약을 맺었습니다.

이어 온딤바 대통령의 요청으로 가봉 현지 대학생들에게 클린월드운동을 전수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2015년 세계자연보전연맹(IUNCN) 

네팔국가위원회와 환경보호 양해각서(MOU)를 체결, 2011년 캄보디아 타케오 주 체육교육부와 다양한 복지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MOU를 체결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70억 인류는 지구라는 하나의 집에서 살아가는 가족이라 생각하고 글로벌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구촌 가족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세계 곳곳에는 어머니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지구촌 가족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아낌없이 사랑을 베푸는 좋은 마음, 바로 어머니의 사랑으로 인류에게 

희망을 전할것입니다.


좋은 마음과 웃는 얼굴을 가진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만들어내는 사랑의 손길이 지구촌 가족들의 마음에 

희망의 꽃을 피울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