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9일 토요일

너와 나의 차이점 ///♡,♡ 보는 마음의 눈이 다르기 때문에 생기는 너와 나의 차이점  

너와 나의 차이점 ///♡,♡ 보는 마음의 눈이 다르기 때문에 생기는 너와 나의 차이점

너와 나의 차이점

네가 시간을 끌면 느린 것이고
내가 시간을 끌면 치밀한 것이다.

네가 일하지 않으면 게으른 것이고
내가 일하지 않으면 매우 바쁜 것이다.

네가 실수를 하면 어리석은 것이고
내가 실수를 하면 나도 사람이기 때문이다.

네가 말을 않고 일을 하면 권위에 어긋나는 것이고
내가 말을 않고 일을 하면 진취적인 것이다.

네가 가만히 서 있으면 고집불통인 것이고
내가 가만히 서 있으면 완고한 것이다.

네가 예의를 간과하면 무래한 것이고
내가 예의를 간과하면 원래 그런 것이다.

네가 상사를 기쁘게 하면 아첨하는 것이고
내가 상사를 기쁘게 하면 협력하는 것이다.

네가 사무실 밖으로 나가면 배회하는 것이고
내가 사무실 밖으로 나가면 일하는 중이다.

네가 어쩌다 하루 아프면 맨날 아픈 사람이고
내가 어쩌다 하루 아프면 틀림없이 과로했을 것이다.


'너'와 '나'를 재는 잣대가 어찌 그리 다른지요....
따지고 보면 네가 나고 내가 너인 것을요....






따지고 보면 네가 나고 내가 너인것을....... 
보는 마음의 눈을 아름답게 가져봐야 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