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6일 토요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끄시는 봉사단체입니다.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끄시는 봉사단체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끄시는 봉사활동 내용은 많습니다~~^^


10여년동안 걷기대회를 했고 지구11바퀴만큼의 거리를 걸으며 17만 2천여명이 행사에 참여해 아프리카,아시아의 물부족 국가와 지진,태풍등 재난국가들과 이웃을 도와왔습니다.

뿐만아니라 국가에 어려운 참사에 아픔을 함께하며 국제위러브유 회원님들은 24시간 무료급식 봉사를 하면서 이웃과 국가의 안녕을 위해 봉사해오고 있습니다.





물이 없어 여려움을 겪는지구촌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따뜻한 나눔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고있습니다.







기후환경변화에 대하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회장 장길자)는 끊임없이 깨끗한 환경 맑은 지구촌을 위하여 클린월드운동을 전세계 회원들과 함께 펼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끊임없는 봉사활동으로 라이프타임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 라이프타임상은  봉사활동을 많이 한 개인이나 단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4000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을 한 경우 주어지는데,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이 라이프타임상 수상했습니다. 그외 수사나용도 많답니다.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봉사활동 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주 장길자회장님과 더불어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 함께 만들어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