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2일 월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 장길장회장님)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감동의 소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 장길장회장님)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감동의 소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 글로벌 복지단체라는것은 여러 수상 내역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잠깐의 자원봉사의 모습이 아닌 꾸준한 모습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자원봉사의 모습이 많은 수상을 하게됩니다.



아동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활동을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해마다 새생명살리기 사랑의 콘서트 새생명 살리기 걷기대회 군부대 위문, 사랑나눔 마당
등 여러 활동으로 이웃과 사회에 감동을 주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어머니의 사랑의 마음으로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운동본부는 그 안에 어머니의 마음으로 행하는 자원봉사의 손길이 있습니다.













언론에서 소개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불우이웃 돕는 모습이 소개되어서 올려봅니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모습은 어머니의 사랑으로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복지단체임을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