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1일 목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 장길자회장님 , 인천 중구 방문 신흥동 홀몸노인 등에 떡국떡 기부

국제위러브유운동 장길자회장님 , 인천 중구 방문 신흥동 홀몸노인 등에 떡국떡 기부 
 
인천 중구 방문 신흥동 홀몸노인에게 떡꾹떡 기부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소식이 기호일보에서 전해주고 있습니다.

함게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를 진행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소식이 여러 곳에서 전히지고 있습니다.
가슴 따뜻한 소식이 계속해 전해지고 있어 이번 명절은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이 될것같습니다.
전국 곳곳에서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를 진행하며 떡국떡 400kg을 전달했습니다.
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려운 이웃을 많이 돕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해마다 인천을 찾아줘 감사하다고 노경수 인천시의회 의장은 말했습니다.



출처:기호일보



한국에서 시작해 세계적인 복지활동을 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인천과 경기 등 전국 곳곳에서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를 진행하고 있다. 

홀몸노인·소년소녀·한부모·저소득·다문화가정 등 복지 소외계층에게 떡국·라면·이불 등 각종 식료품과 생필품을 전하며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본부 회원들은 지난 1일 인천시 중구 신흥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이웃사랑을 펼쳤다. 이들은 신흥동에 살고 있는 홀몸노인 등 100여 가구에 떡국떡 400㎏을 전달했다. 

노경수 인천시의회 의장은 "평소 위러브유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많이 돕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해마다 거르지 않고 인천을 찾아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재훈 기자 ljh@kihoilbo.co.kr




http://www.kihoilbo.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63887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