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7일 토요일

@@@ 어려운 이웃과 노인복지, 아동복지에 힘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 명절 감동~~~!!!

@@@ 어려운 이웃과  노인복지, 아동복지에 힘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 명절 감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은 봉사의 손길로 이웃을 따뜻하게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명절로 인해 더 외로워할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입니다.





 이번 설 명절을 통해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정을 나눴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은 추석 명절도  이웃과 함께 풍성한 결실을 나누었습니다.




 미풍양속 한가위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풍성한 어머니 사랑을 나누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지난해 9월 21일 성남시청을 찾아 지역 내 소외이웃 40가정에게 전달해달라며 쌀 등 식료품을 지원했습니다.




 "명절이 되면 가장 생각나는 것이 어머니의 따뜻한 손길"이라며 "가족을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자 한다"며 "작게나마 마음을 나누고 함께하는 이웃이 있으니 힘내시고 즐겁고 기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회원들의 마음은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사랑의 공통분모일 것입니다.





이날 함께한 위러브유 회원 김희영(42·태평동) 씨는 "가장 행복하고 즐거워야할 한가위가 누군가에는 외로운 날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함께 하게 되었다. 작은 정성으로 준비해온 선물이지만 받는 분들에게 미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이웃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지역민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이정도 성남시 사회복지과장은 "우리 성남시에는 유독 어려운 분들이 많은데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가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니 참으로 감사하다.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인사로 화답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복지단체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가치관으로 국내외 곳곳에서 전쟁과 질병, 재난, 빈곤 등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해 포괄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추석을 맞아 성남을 비롯해 서울, 인천, 수원, 광주, 대구, 군산, 창원 등 전국 각지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과 아이들에게 식료품과 생필품, 따뜻한 이불 등을 전달하며 훈훈한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그동안 성남에서는 성남실내체육관과 분당구청에서 열린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2만여 명이 참석해 심장병 어린이, 희귀난치병 어린이, 외국인 재해근로자 등 질병과 재난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했었습니다.

 또한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독거노인 위안잔치, 독거노인가정 난방비 지원, 이미용 봉사, 도배 봉사, 다문화가정 초청잔치 등을 전개하며 이웃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입니다.






 이뿐 아니라 헌혈하나둘운동으로 혈액이 모자라 생명이 위태로운 이들을 살리는 데 힘을 보태고,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거리 및 주택가, 재래시장을 비롯해 남한산성, 희망대공원, 탄천 등 도심 일대를 정화하며 삶의 터전인 환경을 깨끗하게 만들어가는데 솔선수범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