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8일 일요일

봄철 피부 관리법~~!! 수면과 청국장가루 비법을 소개 합니다~!!!




봄철 피부 관리법~~!! 청국장가루 비법을 소개 합니다~!!!


봄철이 되면 피부관리 하는데 어려움을 많이 겪게 되는데요 봄철 피부 관리 법 소개해 드립니다.

개인적인 관리법이니 참고하여 자기 자신과 맞지 않게 된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 보시는것
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중앙일보 소식에는 수면이 기본이라고 하는 기사가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기본은 수면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수면이 충분 하지만 그래도 부족한 피부 건조함은 개선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청국장가루 비법을 실천하여 좋아졌습니다.

청국장가루와 계란 노른자, 꿀, 우유조금 섞어 얼굴에서 흐르지 않을 농도로 바르고 있다가 마르면 씻어내기만 하면 얼굴이 매끈 매끈 보들 보들 그리고 촉촉까지 하다는거 아십니까~~ 신나서 계속하게 됩니다.

매일 하셔도 좋지만 3일에 한번 정도 하시면 효과 짱입니다.

실천이 가장 중요한데요.

좋아지는 피부를 보면 실천은 따르더라구요~~

저도 엄청 게으르고 귀찮은건 절대 하지 못하는 그런 사람...ㅋㅋㅋ

하지만 피부가 촉촉해지는것을 보게되니 실천하게 됩니다~~


봄철 피부 관리법 [사진출처:픽사베이] 

수면에 관련 기사 올려드립니다. (출처:중앙일보)


봄철 피부 관리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올바른 수면 자세를 통해 피부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잘못된 수면자세는 주름 생성에 영향을 미치고 피부건강을 좌우한다. 인간의 수면 시간은 보통 하루의 1/3정도를 차지하게 되는데, 이렇게 긴 시간 동안 잘못된 수면자세를 취하는 바람에 피부가 접히고 압박이 가해지다 보면 자연스레 주름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주름이 생기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가장 좋은 자세는 바로 누워 천장을 바라보며 자는 자세이다. 얼굴을 배게에 묻고 엎드려 잠을 자거나 옆으로 누워 자는 습관을 지속하다 보면 배게에 닿은 얼굴 부분에 압박이 가해져 얼굴이 붓고, 주름을 유발하고, 심하면 장기적으로는 이목구비가 변형될 수도 있다.


적절한 배게의 선택도 피부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지나치게 높은 배게를 베고 자면 목이 꺾여 목주름을 유발하므로 낮은 배게를 선택하는 것이 주름 방지에 좋다. 이러한 목 주름은 아침에 일어나면 흔히 볼 수 있는 일시적인 수면주름으로 착각할 수 있으나,이런 수면주름도 계속해서 누적되면 회복되기 어려우므로 관리가 필요하다.




익히 알려진 것처럼 수면 시간도 피부 관리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요소이다. 낮에 손상된 피부 조직은 밤에 성장호르몬이 분비되면서 회복된다. 이렇게 회복되면서 피부 각질이 완전히 새롭게 교체되는데 보통 사람은 28일 정도가 걸린다. 그렇지만 잠이 부족할 경우 정상적인 각질 교체가 이루어지지 않아 노화된 각질이 피부에 쌓이게 되고, 결과적으로 피부 건강이 나빠진다.


피부 건강을 위해서 잠들기 전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주일에 한두 번 정도 스팀타월을 활용하여 각질을 부풀려 모공을 열어준 뒤 각질을 제거해주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이후 기본적인 보습제를 발라준 뒤 에센스나 영양 크림을 가볍게 발라주면 밤 사이에 일어나는 피부 재생과 회복이 훨씬 원활해진다.



[출처: 중앙일보] 봄철 피부 관리법 … 잠 충분히 자는 것이 피부 관리의 첫걸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